이미지

이미지

쁘띠성형 시너지 효과 얻으려면? > 媒体新闻

본문 바로가기

舆论报道

OPERA PLASTIC SURGERY

쁘띠성형 시너지 효과 얻으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페라 조회 1,159 작성일 14-12-26 00:00

본문




182575_87873_1449.jpg 
▲ 사진제공=오페라성형외과

(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을미년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나 쁘띠성형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흔히 쁘띠성형하면 코 필러나 주름 보톡스 정도만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최근에는 쁘띠성형만으로 일반 성형 못지않은 효과를 보여주는 패키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워낙 가벼운 수술이라 다른 수술과 병행하는 경우가 많아 상호 보완적이면서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패키지로 주목받고 있다.


26일 의료계에 따르면 쁘띠성형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필러인데 볼륨이 필요한 부위를 채워주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필러는 다양한 부위에 활용되는데 가장 시술 건수가 많은 필러는 단연 코필러다.


코필러와 더불어 이마필러와 무턱필러를 같이 시술하게 되면 옆선을 살려주는 효과를 볼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과 오똑한 콧날을 원한다면 코필러와 사각턱보톡스를 같이 시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얼굴의 지방을 녹여 주어 통통한 볼살과 이중턱 등에 효과적인 윤곽주사와 사각턱보톡스를 함께 시술하면 더욱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앞턱 길이에 따라 무턱필러 등을 함께 시술할 경우 큰 수술이나 긴 회복기간 없이도 윤곽 성형 부럽지 않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해가 바뀌면서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가 바로 피부결과 주름일 것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위해서는 이마나 미간 눈가 등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보톡스를 맞는 것이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깊은 주름이 아니라 얼굴 전체적으로 잔주름이 있는 경우에는 더모톡신을 맞아 피부결과 잔주름을 함께 개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문가들은 설명한다.


김석한 오페라성형외과 대표원장은 "쁘띠성형은 간편하게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시술의 간편성 때문에 전문의료진이 아닌 이들이 불법으로 시술하는 곳이 적지 않다"며 "가격 때문에 비의료인에게 시술받을 경우에는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하고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쁘띠성형이 많이 대중화된 만큼 불법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나 식약청의 안정성 인정이 되지 않은 무허가 제품을 사용하는 곳이 적지 않다"며 "보톡스나 필러 같은 시술을 안전하게 받기 위해서는 시술 전 제품의 정품 여부와 정량을 꼼꼼히 따져보고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06536 首尔特别市束草区江南大路527 7号线 论岘站 4号出口 Brandkhan 7层
营业执照编号:220-08-84987     代表:金锡汉     TEL. +8210-3081-7912     FAX. 02-564-4911
Copyright ©OPERA SURGERY. All rights reserved.

본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