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이미지

쌍꺼풀수술부터 눈매교정까지 눈성형도 다양해 > 媒体新闻

본문 바로가기

舆论报道

OPERA PLASTIC SURGERY

쌍꺼풀수술부터 눈매교정까지 눈성형도 다양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페라 조회 1,341 작성일 15-01-28 00:00

본문




news54201_1422411475.jpg

눈성형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선호하고 많이 시행되는 성형부위이다.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수술인 만큼 개개인의 눈의 형태에 따라 적용될 수 있는 수술방법도 다양하다. 아직까지 눈성형하면 쌍꺼풀만 떠올리고 있다면 지금부터 눈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오페라성형외과 김주원 원장으로부터 알아보자.

Q. 안검하수를 교정하는 눈매교정술이 비절개와 절개 방식이 있다고 하는데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A. 눈매교정술을 통해 눈에 힘이 들어가 이마에 생기는 주름도 개선할 수 있고 또렷하고 생기있는 눈매로 교정할 수 있다. 수술 방법은 쌍꺼풀 수술과 비슷하나 근육이 스스로 눈을 뜰 수 있는 힘을 주기 위해 근육의 길이를 조절해 보다 선명하게 눈매가 잡히도록 하는 수술이다. 눈매교정술에는 절개를 하는 방법과 절개를 하지 않는 방법이 있다.


비절개 눈매교정은 피부 절개 없이 눈꺼풀에 작은 바늘구멍을 만들어 수술하는 방법으로 매몰쌍꺼풀과 마찬가지로 흉터가 남지 않고 회복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빠른 수술과 회복기간을 원하는 환자가 많아지면서 비절개 눈매교정의 선호도가 더 높은 경향이 있다.

Q. 쌍꺼풀이 여러 겹으로 겹쳐 있어 피곤해 보이고 나이 들어 보인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쌍꺼풀이 여러 겹인 것을 하나의 쌍꺼풀로 또렷하게 바꿀 수 있을까요?

A. 여러 겹으로 생기는 쌍꺼풀은 눈을 뜨는 힘이 부족하고 눈 주위의 지방조직이 적어 얇은 피부에 생긴 겹주름 라인일 가능성이 높다. 이 경우 쌍꺼풀수술을 통해 겹주름을 없애고 또렷한 하나의 쌍꺼풀 라인으로 정리할 수 있다. 눈 주위 지방이 부족해 푹 꺼져 보이는 옴팍눈의 경우에는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경우도 있다.

Q. 눈꼬리가 올라가 날카로운 인상을 주는 눈은 어떤 방법으로 개선이 가능한가요?

A. 눈꼬리 내리기 수술은 일반적인 가로방향의 뒷트임과 달리 눈동자 라인을 연장시킨 후 아래눈꺼풀을 안쪽 골막에 녹는실로 고정하여 원하는 만큼 눈꼬리를 내리게 된다. 아래쪽 눈꺼풀에는 절개가 없으며 부드럽게 당겨서 골막에 고정하게 된다.

많은 사람이 눈꼬리 내리기 수술을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한 번의 수술로 눈의 가로길이와 세로길이를 동시에 늘릴 수 있으며 수술 후 흉터가 거의 없다는 점이다.

김주원 원장은 “눈은 첫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로 눈성형만으로도 큰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다”며 “눈성형은 미용적 기능적 측면 모두를 고려해야 하며 온라인상의 지나치게 저렴한 비용 등을 내세운 허위 및 과대광고로 인해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 스스로가 최종적으로 결정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06536 首尔特别市束草区江南大路527 7号线 论岘站 4号出口 Brandkhan 7层
营业执照编号:220-08-84987     代表:金锡汉     TEL. +8210-3081-7912     FAX. 02-564-4911
Copyright ©OPERA SURGERY. All rights reserved.

본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